사업분야 Business Areas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기념품 분야에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Based on years of experience, we provide the best value in the souvenir industry.
사업분야 Business Areas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기념품 분야에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Based on years of experience, we provide the best value in the souvenir industry.
ㅡ
공식상품화권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공식상품화권자 인증식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애드원, (주)세진, 썬엔터프라이즈를 박람회 기념품을 제작 • 판매하는 공식상품화권자로 선정, 30일 조직위 사무실에서 공식상 품화권자에게 인증서를 수여했다. 이들 공식상품화권자는 앞으로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로고와 마스코트 꾸루 • 꾸미를 활용해 인형, 문구, 의류, 완구류 등 총 3백여 개 공식기념품을 개발해 판매할 예정이다. 조직위는 수준 높은 디자인과 소장가치가 높은 기념품 개발을 목표로 상품개발 • 디자인 능력 을 중점 평가해 공식상품화권자를 선정했다. 이미 정원박람회 로고와 마스코트는 '친근하고, 심플한 디자인' 으로 기념품 활용가치가 높 다는 평가받고 있다. 수익사업부 장일종 부장은 국내 인기캐릭터 제품수준의 기념품을 개발하고, 관람객이 정원 박람회의 좋은 기억과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기념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14오송바이오엑스포 공식상품화권자 인증서 수여식
2014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의 공식상품화권자로 (주)세진엠에스(대표 윤여동)가 22일 선정됐다. 지난달 부터 업체를 모집해온 조직위는 제안서를 접수하고 평가위원회를 열어 디자인 개발계획과 판매 마케팅 전략 등 사업추진능력에 비중을 두고 세진엠에스를 선정했다. 세진엠에스는 여수엑스포와 순천만정원박람회 등 굵직한 국제행사를 치른 경험이 있는 캐릭터 전문판매업체라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앞으로 이 언제는 바이오엑스포의 상징마크와 마스코트, 로고를 활용해 엑스포 주제에 얼았고 소장 가치가 높은 팬시, 생활용품, 의류 기념품을 개발, 판매하게 된다. 한편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는 '생명, 아름다움을 여는 비밀'을 주제로 오는 9월 26 일부터 10월 12까지 17일간 KTX오송역 일원에서 열린다.
2015광주유니버시아드대회 공식상품화권자 인증서 수여식
2015광주U대회는 공식상품화권자로 ㈜세진엠에스, 오대양육대주, ㈜더블유오육을 선정하고 지난 18일 조직위 회의실에서 인증서를 수여했다. 이번에 선정된 ㈜세진엠에스는 여수엑스포와 순천만정원박람회 등 국제행사에 참여 경험이 있는 캐릭터 전문판매업체고, 오대양육대주 및 ㈜더블유오육은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천만국제웰빙식품엑 스포에 상품화권자로 참여한 업체이다. 공식상품화권자는 광주U대회 엠블럼(빛의 날개)과, 마스코트(누리비)를 이용하여, 문구, 각종잡화, 소품, 생활용품, 의류 등 5개 품목군에서 다양한 대회 공식기념품을 개발하여 판매한다. 공식기념품은 대형할인점, 온라인쇼핑몰 등을 통해 판매되는데, 조직위는 상품의 디자인과 품질 수준을 높여서 소장하고 싶은 기념품으로 개발할 계획이다. 조직위 관계자는 상품 디자인 개발, 판매전략 능력을 중점 평가하여 양질의 기념품을 제작.공급 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했다. 더욱 다양한 기념품을 공급하기 위해 봉제류, 완구.놀이용품류, 가방류, 도서류 등을 대상으로 공식상품화권자를 계속 모집할 예정이다."고 말했다.한편, 2015광주U대회는 오는 2015년 7월 3일부터 14일까지 170개국 2만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광주광역시에서 열린다.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공식상품화권자 선정
[충북일보] 2022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공식상품화권자에 ㈜세진엠에스(대표 윤여동)가 선정됐다. 17일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세진엠에스는 2015괴산유기농산업엑스포,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등 국제행사 참가 경험이 많은 업체이다. ㈜세진엠에스는 앞으로 유기농산업엑스포의 상징마크, 마스코트와 로고를 활용해 엑스포 주제에 걸맞고 소장 가치가 높은 용품 등의 기념품을 개발 · 판매하게 된다. 한편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충북도와 괴산군, IFOAM(아이폰유기농국제본부)이 공동 주최하며 9월 30일부터 1 까지 17일간 충북 괴산군 유기농엑스포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 안혜주기자
2025영동세계국악엑스포 공식상품화권자 선정
[충청리뷰 김득 기자] 2025영동세계국악엑스포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공식상 품화권자로 ㈜세진엠에스(대표 윤여동)를 선정, 17일 조직위 사무실에서 인증서를 수여했다. 공식상품화권자로 선정된 ㈜세진엠에스는 영동세계국악엑스포의 상징마크, 로고 캐릭터를 활용해 엑스포 주제에 걸맞고 소장 가치가 높은 캐릭터 인형, 팬시, 생활용품 등의 기념품을 개발해 판매할 예정이다. 최원문 사무총장은 엑스포 상징물을 사용한 재미있는 기념품 제작으로 행사장을 찾는 국내·외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볼거리와 추억을 갖직할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5영동세계국악엑스포는 '국악의 향기, 세계를 물들이다 라는 주제로 오는 9월 12 일부터 10월 11일까지 한 달간 충북 영동군 레인보우힐링관광지와 국악체험촌 일원에서 열린다.
ㅡ
개발 상품 및 서비스
※ 국제행사 참여경력(공식상품화권 부문) ※
[주요 기념품 종류]